[IT Trend]/VoIP/VOD/IPTV/IMS

2013년, 6가지 온라인 비디오 트렌드 전망

하늘을닮은호수M 2013. 1. 17.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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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6가지 온라인 비디오 트렌드 전망>

 

1. OTT 비디오는 상당히 파괴적이 될 것이다.

지난 몇년동안 OTT 비디오의 엄청난 성장은 인터넷 서비스 업자에게 근심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수익 : 2012 82억 달러 -> 2013 140억 달러 -> 2017 320억 달러

사용자 : 2013 (OTT > IPTV) -> 2017 OTT 3.8억명, IPTV 1.63억명

OTT 비디오 제공자는 수익을 IPS들과 나누지 않지만망을 제공함으로써 컨텐츠를 전달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

디스플레이와 관련된 기술이 발전하고 제공하는 컨텐츠의 길이가 늘어남에 따라 OTT 비디오는 질적인 안정성을 유지해야 한다.

 

2. 온라인 비디오 트래픽을 계속 엄청난 증가세를 보일 것이다.

온라인 비디오 트래픽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와 같은 연결기기의 증가로 촉발된 엄청난 증가세를 유지하게 될 것이다.

- IP 비디오 트래픽은 연간 26%의 증가세로 성장할 것이고, 2013년에는 월 37,660기가가 될 것이다.

- 2013년까지 온라인 비디오는 전체 트래픽의 약 90%를 차지하게 될 것이다.

모바일 데이터 트래픽은 2011년과 2016년 사이에 10배가 증가할 것이고 비디오가 주요인이 될 것이다.

온라인 비디오 트래픽의 증가에 따라 IPS는 인프라의 투자를 강제 받고 있고 이에 따라 수익이 감소해,

새로운 수익을 만들기 위해서 컨텐츠 사업을 시작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에서 성공하기 위해 그들의 장점을 이용해 품질과 제공량의 최적화를 이루고 이러한 장점을 이용할 필요가 있다.

 

3. 온라인 비디오 광고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이다.

2012년에 온라인 비디오에 광고 집행비는 27%가 증가했고광고의 수는 68%가 증가했다.

광고주가 가진 인식이 점차 개선되고 있으며광고주 중 64%는 온라인 비디오 스팟이 TV광고만큼이나 효율적이라고 평가했다.

- TV와 온라인 비디오에 대한 구매를 하는 미디어 사이의 벽은 붕괴되고 더 많은 프리미엄 광고 인벤토리를 생성한다.

- 2012년에 팔린 디바이스의 70%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PC였고, 2013년에는 12억개를 구매하게 될 것이다.

이는 온라인 비디오 광고의 노출도를 증가시킬 것이다.

 

4. 긴 형태의 비디오는 새로운 가입 수익을 야기 할 수 있다.
현재까지온라인 동영상은 광고를 통해 수익을 창출하는 대부분 짧은 형태의 콘텐츠를 기반해왔다.

그러나 2013년에는 IP​​ 통해 전송되는 영화와 TV 프로그램처럼 길이가  비디오 콘텐츠가 구독  비디오에 

 수요 거래에  중요한 역할을 하면서 본격적인 변화가 시작될 것입니다.

1 사용자 행동은 진화합니다

데스크탑 PC 노트북으로  짧은 비디오 클립을 즐기는 사용자는

  형태의 컨텐츠를 감상하기 위해 TV 인터넷 기능을 통합한 셋탑을 사용하게  것이다.

- 2013년에 북미 가정에서 커넥티드 TV 비율은  40 % 증가할 것입니다.

- 2016년에 커넥티드 TV 판매되는 모든 텔레비전의 70 % 차지하게  것입니다.

2 어느 곳에서나 사용가능한 TV 휴대용 장치에   형태의 콘텐츠를 공급하게  것이다

이미  케이블 프로그래밍을 소비하는 사용자는 태블릿 PC 스마트 폰과 같은 장치의 연결을 통해

동일한 프로그래밍을    있도록 대체될 것이다.

- 2012 1분기와 2분기 사이에 태블릿 PC에서 길이가  동영상을 감상하는 시간은 50 % 증가했다.

대부분의 모든 주요 북미 MSO 가정에서의 태블릿 서비스에 대해 고민하거나 제공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일부 IP 비디오 트래픽은 데스크탑에서 커넥티드 TV 이동하고

일부 CATV 트래픽 다른 IP 사용하는 장치로 이동할 것입니다.

 

5. CDNs와 Transparent Caching은 연결될 것이다.

아마도 비디오 생태계는  제공자보다는 온라인 비디오 트래픽의  증가에  부정적인 영향을 받아 왔습니다.

이행 비용들을 줄이고 추가 인프라 구제 조치를 피하기 위해 제공자는 비디오를 자동 저장해왔다.

- OTT 비디오 트래픽의 급증이 운영자의 권력을 강제하고 관리되지 않는

트래픽을 다루는 기술을 다루는 기술로써 Transparent Caching 시스템에 다른 시각이 필수적이다.

신흥 비즈니스 모델과 비즈니스 라인은 운영자에게 가장 적합한 도구를 선택하는 것을 필요로합니다.

2013년에는 점점  많은 사업자들이 OTT IPTV사업을 운영하게  것이다.

 

6. 적합한 스트리밍의 결합이 강력해질 것이다.

디바이스의 확산과 IP 네트워크 상에서 비디오 데이터 양의 상승으로

ABR(Adaptive Bitrate Streaming) 같은 기술의 중요성이 커졌다.

- ABR 통해 네트워크 연결 품질과 관련된 최대 비트 전송률을 조정하여 버퍼아이콘이 돌아가는 시간이 줄어들고

 프로그램을 보는 시간이 늘어났다.

- 2013년에 Adaptive Streaming 모바일 서비스 제공자와 비디오 제작자들에게 장점을 제공하게  것이다.

 기술은 실제 시청시간과 다운로드하는데 걸리는 시간에 대한 차이에 대한 비용을 개선할  있다.

- ABR 서버 라이선스 비용을 줄일  있게 해준다.

2012년에 Adaptive Streaming Protocols 적요을 추진한 역동성은 2013년에도 이어질 것이다.

소비자는 점점 모든 장치에 언제 어디서나어떤 콘텐츠를  수있을 것으로 네트워크에 연결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 2013 2분기까지 스마트 폰과 태블릿 기의 글로벌 설치 기반은 PC 능가할 것입니다.

 결과모바일  공급자들은 네트워크 혼잡을 줄이고 소비자의 만족감을 유지하기 위해 ABR 장점을 활용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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