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Trend]/Network

codns 고정주소 서비스

하늘을닮은호수M 2007. 10. 10. 10:27
반응형

출처 : http://www.codns.com/codns/fixedaddr/intro.jsp

 

 

 

가정이나 중,소규모의 회사의 인터넷은야후 같은 곳을 찾아 갈 수는 있지만, 거꾸로 고객님의 컴퓨터로 찾아 올 수는 없습니다. 이유는 고정된 IP가 아니기 때문이죠. 고정IP를 갖고 싶어도 서비스 자체가 없거나, 있어도 비 표준 중계연결에 의한 속도제한 등의 제약조건과 비용 등이 터무니 없습니다. 비용부담 없이 쉽게 찾아오게 하는 검증된 표준방식의 연결 방법이 없을까요?.

 
 IP : 211.219.30.240  
 
 
  

알고 계시죠? "회사에서 집으로, 집에서 회사로" 파일을 옮겨놓는 웹 하드(웹폴더), 본,지사 컴퓨터간의 연결, 원격 데스크탑(원격제어) 등의 기능이 이미 컴퓨터에 있다는 것, 진정한 UCC 답게 포탈이나, 호스팅에 의존 없이 블로그나,카페,쇼핑몰 등을 내 컴퓨터에서 운영할 수 있다는 것, 그런데 문제는 쓰고 싶어도 매번 바뀌는 IP때문에 무용지물이죠! 좋은 방법이 없을까요?.

 
 
 
 

 

"메일DNS 서비스"와 함께 유 도메인에 여러 개(5G X500개)의 메일계정을 만들 수 있는 MS 메일호스팅, 구글 메일호스팅을 무료로 사용하세요. 블로그, 카페, 동영상,쇼핑몰 이미지 등에 영문,한글 무료 도메인 소유 도메인 관리와 포워딩, 메인 통계, 변동 IP 전송 ,소유 도메인의 고급활용을 위한 MyDNSTM, 다양한 서버진단도구 등을 무료로 사용하세요.

 
 
 

8년동안 한결같은 서비스로 메니아로부터 추천되고 있는 Codns가 있습니다.실시간 IP업데이트와 "0"에 가까운 TTL속도제한 없는 안정적인 표준 고정주소로 모든 것이 가능하며,그 원리와 방법 또한 매우 간단합니다.

 211.219.30.240
 
211.219.30.240
먼저 무료가입으로 고정주소(id.codns.com 또는 소유도메인)를 만들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프로그램은 고객 컴퓨터의 IP가 변동되는 즉시 DNS들에게 전달하여 변동IP를 실시간 저장합니다.
브라우저나, 프로그램에서 고객 컴퓨터를 찾으면,즉각 주소 관리자(DNS)에 저장된 IP로 연결하게 됩니다.
 
 

 

지금 시작 하세요. 아이디,패스워드,이 메일만 입력하는 간편 무료가입만으로 고정주소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시작과 사용은 너무도 간단합니다. 서비스 시작

 

앞선 고객님들은 고정주소 서비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8년간 전 세계 30개국, 10만 이상의 서버가 Codns 고정주소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코디엔에스만의 앞선 기술인 "실시간 IP 업데이트 기능"으로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이 가능합니다.

 

 
 
 
 

미 고객님의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거나, 무료로 쉽게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고정주소용 서비스들이 있습니다. 도메인용 웹 서비스에서 고정IP가 꼭 필요했던 CCTV 등의 용도까지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너무도 많습니다.

 

 
 
주 이용고객주 서비스 용도

기업 및 소호

CCTV, DVR, 웹 카메라, 임베디드 장비 등의 원격연결용 고정주소
회사 홈 페이지, 홈쇼핑 , 홈쇼핑 이미지, 동영상 링크, 기존 호스팅과의 병행운영 등
자체 이 메일서버 운영, 구글,MS Live 무료 메일 호스팅 구성 운영
웹 하드 등 파일 서버(FTP), 웹 폴더 운영
VNC ,원격 데스크톱, 터미널 서버 등 원격관리 용
원격 프린터, 본,지사간의 회계 프로그램 연동, SQL 서버,그룹웨어 등

개인 및 단체

개인 홈 페이지, 카페, 블로그,게시판 서버 등의 웹 서비스 용
개인음악방송, 동영상 방송 등
료서버, 게임 서버, 채팅 서버 운영, 화상 서버 등
 

 

UCC 웹 호스팅 - 포털이나 웹 호스팅 회사를 통하여 서비스 받으시던 홈페이지, 쇼핑몰용 이미지 링크,설치형 블로그, UCC 동영상 링크 등을 아무런 간섭 없이, 비용이나 용량 제한 없이 마음껏 고객님의 컴퓨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CC 웹 하드 -필요한 파일들을 내 집으로, 회사로, 모임으로 편리하게 주고 받으십시오. 부담스런 남의 컴퓨터(서버)가 아닌 내(우리) 컴퓨터로 비용이나 용량, 보안 걱정 없는 웹 하드, 웹 폴더, FTP서버 등을 편리하게 사용하세요.

 

UCC 웹 메일 - ID123456789@yahoo.com 이런 형식으로 부여 받고 용량 넘으면 돈 내라, 광고 봐라, , 이제는 업체눈치 볼 필요도 없이 용량도 내 맘대로인 나만의, 우리만의 자체 메일 서버, 구글 무료 메일 서비스 등을 만들어 가족과 친구, 직원에게 메일 계정을 나눠 주세요.

 

UCC 원격제어 -MS 윈도우의 원격데스크톱, 일반원격제어(VNC 등)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필요할 때 원격지에서 고객님의 컴퓨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원격감시도 가능하고, 아무데서나 내 PC의 프로그램도 쓰실 수 있습니다.

 

UCC 미디어 방송 -퓨터에 빼곡히 저장되어 있는 음악파일,동영상의 송수신 및 업로드로 나만의 음악 방송국으로 훌륭하게 운영해 나갈 수 있습니다. 내가 만든 방송국에 매니아들이 날마다 찾아오는 놀라운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IT Trend] > Network'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molane이라는 SNS 통합 서비스  (0) 2011.06.30
구글 CEO "'클라우드 컴퓨팅'시대 온다"  (0) 2008.01.23
gslb 적용사례  (0) 2007.09.04
GSLB 소개  (0) 2007.09.04
씨디네트웍스, 유럽서 CDN 기술 ‘호평’  (0) 2007.07.05